회원가입

이용약관 (필수)

제1조 멤버십 규정 일반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해피슬립(이하 “회사”)의 모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Motel.im Rewards(이하 “멤버십 프로그램”)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멤버십 프로그램의 이용약관 및 멤버십 운영에 관련한 각종 혜택 및 서비스의 적용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하 (1)~(3)을 총칭하여 "가맹모텔")

(1) 해피슬립 : 모든 비즈 모텔

(2) 제휴 모텔 및 리조트


3. 회사는 본 약관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의 회원 자격과 혜택, 멤버십 포인트 획득과 사용에 관한 내용을 규정합니다.

4. 멤버십 프로그램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법인 또는 단체 등은 멤버십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5. 멤버십 프로그램의 약관, 규칙 중에 신청자 및 회원의 소속 국가 및 거주지의 강행법규에 위배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해당 부분은 해당 회원에 한하여 무효화 합니다.

6. 회사는 멤버십 운영 주체의 상황에 따라 본 이용약관을 포함한 프로그램 구성, 특전 및 그 내용을 변경하고, 본 멤버십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변경되는 약관의 적용일자 및 변경내용, 사유 등을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변경약관 적용일로부터 10일(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1개월) 이전에 서면, 전자우편, 홈페이지 공지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변경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위 약관 변경 통지를 하면서 변경약관 적용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고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통지 후 2개월 이내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 종료 최소 6개월 이전에 모텔 공식 웹사이트(happysleep.kr)및 모바일 앱(해피슬립 어플리케이션)(이하 “멤버십 홈페이지”)을 통해 공지해야 하며, 전 회원을 대상으로 1회 이상 전자우편을 통한 안내문을 발송합니다.

9. 멤버십 프로그램 종료 통보 이후 6개월 경과 시점 기준으로 보유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모든 혜택 및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10. 주소 및 기타 개인정보 사항 변경 시 회원은 회사에 해당 내용을 통보해야 하며, 미 통보로 인한 회원의 불이익은 해당 회원이 감수하며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모텔정보 및 회원의 계정명세 등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고, 우편에 의한 통지의 경우 그 분실 또는 전달의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이 적용되며, 본 약관과 관련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조 회원 가입 및 계정생성

1. 회원 가입은 멤버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또는 모텔의 지정된 영업장에서 가능합니다.

2.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3. 회원은 하나를 초과하는 멤버십을 가입하거나 소유할 수 없습니다.

4. 멤버십 중복 가입 시 하나를 제외한 멤버십은 강제 탈퇴 처리되며, 탈퇴 처리되는 멤버십의 포인트,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5. 회원 등록 시 성명, 생년월일, 성별,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는 필수 기입 사항입니다.

6. 회원번호는 회원 등록 즉시 발급됩니다.

7. 회원은 회원번호를 이용하여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멤버십 홈페이지의 개인 계정을 통해 보유 포인트, 적립내역, 개인정보 등 각종 정보를 열람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9. 회원 가입 시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발급되며 모바일 멤버십 카드(이하 “멤버십 카드”)는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6의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멤버십 홈페이지 로그인 등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는 분리 보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3조 회원 자격정지 및 탈퇴

1. 최종 거래일이 속한 월의 말일 기준으로 60개월간 실적이 없는 회원의 계정은 소멸되며, 기존 포인트 및 거래 실적은 자동 소멸됩니다. 해당 회원에게는 계정 소멸 6개월 전에 해당 내용을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2. 멤버십 재등록 시에는 신규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3. 회원 탈퇴는 멤버십 서비스 센터 및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 가능합니다.

4. 탈퇴 접수는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처리되며,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한 계정 및 포인트, 혜택은 자동 소멸됩니다.

5. 회원 탈퇴 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멤버십을 해지하거나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위법한 행위를 한 경우

(2) 회원이 특전 및 포인트 매매 등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3) 신청,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4) 기타 부당한 행위를 하거나 멤버십 프로그램의 혜택을 남용한 경우

(5) 회사에 의해 청구된 금액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6) 사망한 경우

7. 사망한 회원의 포인트 및 등급은 자동 소멸되며, 상속 및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4조 양도

1. 회원 자격, 멤버십 카드, 등급별 혜택, 보유 포인트는 다른 회원을 포함한 제3자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2. 타인에게 임의적인 양도 적발 시에는 다음의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1) 멤버십 자격 양도 : 회원자격 박탈 및 탈퇴 처리

(2) 멤버십 카드 및 혜택 양도 : 부여된 혜택에 대한 소멸 처리

(3) 포인트 양도 : 양도된 포인트에 대한 무효 처리

제5조 멤버십 회원 등급 및 특전

1. 회원 등급은 브라운,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4단계로 분류됩니다.

2. 회원 가입과 동시에 브라 등급이 부여됩니다.

3. 회원 등급의 유지 및 승급을 위해서는 회사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1년 간 멤버십 프로그램 이용실적(객실의 경우 숙박일수 및 적립 포인트 기준, 식음 영업장의 경우 적립 포인트 기준)을 산출하여 다음의 기준에 따라 회원 등급을 조정합니다.

5. 제 4항의 회원 등급 조정 기준에 따라 인정되는 연간 숙박일수 및 연간 적립 포인트 인정 세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연간 숙박일수

A. 숙박일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가맹모텔 객실을 이용한 일수를 대상으로 인정됩니다.

B. 숙박일수는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적립된 포인트(객실 이용 후 적립되는 포인트에 한하며, 포인트는 체크아웃 익일에 적립됩니다)를 기준으로, 해당 적립 포인트와 관련된 객실 이용 일수가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12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숙박한 경우, 포인트 적립일 기준으로 다음 년도에 숙박일수가 반영됩니다.)

C. 정규 예약을 통한 숙박에 한하여 숙박일수로 인정됩니다.

D. 정규 예약이란 해피슬립 예약실 및 해피슬립 예약 사이트(홈페이지, 모바일 앱)를 통한 예약을 말합니다. 단, 도매 요금, 무료 객실, House Use 객실, 임직원 특별 요금, 가족 요금, 멤버십 숙박권, 여행사 및 대행사 등을 통한 예약은 제외됩니다.

E. 엔터프라이즈 회원의 경우 당해 년도 50일을 초과하는 숙박일수는 익년도 등급 산정을 위한 숙박실적으로 이월됩니다. 단, 이월된 초과 숙박일수는 다음 년도 숙박실적으로 재 이월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도 회원의 숙박실적[상기 B항목에 따른 2021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적립된 객실 이용 포인트와 관련된 숙박일수로 산정함]이 60박인 경우, 2022년도 등급 숙박실적에 10박이 이월됩니다. 단, 2022년도 실 숙박실적이 50박인 경우 2023년도에 이월되는 숙박실적은 0입니다.) 이월되는 숙박실적은 매년 1월 첫째 주에 반영됩니다.

(2) 연간 적립 포인트

A. 적립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가맹모텔의 객실 또는 식음 영업장 이용 시 적립된 포인트를 기준으로 인정됩니다.

6. 회원 등급 조정은 승급, 유지, 강등으로 분류됩니다.

7. 회원 등급 평가 및 조정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의 이용실적을 기반으로 매년 1월 첫째 주에 반영됩니다.

8. 회원이 기간 내 어느 때라도 승급 기준에 도달할 경우 즉시 회원 등급을 상향 조정합니다. 조정된 회원 등급은 익년도 12월31일까지 유지됩니다.

9. 회원 등급에 변동이 있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내용을 전자우편으로 통보합니다.


제6조 포인트 적립

1. 회원은 포인트 적립 시 멤버십 카드 및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2. 회원 본인이 이용한 실적 중 정규숙박 및 정규요금 기준의 이용 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3. 아래 항목은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입니다.

(1) 도매 요금, 무료 객실, House Use 객실, 임직원 특별 요금, 가족 요금, 여행사 및 대행사 등을 통한 예약
(2) 계약에 포함되지 않은 요금
(3) 조직, 연회, 협회 등 특정 단체가 결제하는 투숙
(4) 삼성상품권 구매 금액, 유료 멤버십 가입비 결제금액
(5) 임대 영업장 내 결제금액
(6) 인터넷, 미니바, 유료 TV, 객실 핸드폰요금, 객실 내 전화요금, 간이침대 대여비, 소매제품 구매비용, 세금, 비즈니스 센터 이용요금, 세탁비용, 교통비, 피트니스클럽 이용비용, 식음을 포함한 이용비용, 연회비용, 객실 예약취소 페널티비용
(7) 식음업장 리테일 제품 및 이벤트 제품(에코백, 키링, 와인 등) 결제금액
(8) 멤버십 숙박권( 비즈스타 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는 숙박권) 투숙
(9) 상기 (1)~(3) 및(8)에 해당하는 비정규 숙박(비정규 예약 포함)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추가금액 (객실업그레이드 비용, 인원 추가 비용 등)

4. 여러 개의 계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5. 회원 본인이 이용한 경우에 한하여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타인의 이용 내역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6. 포인트는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회원 등급별로 차등 적립됩니다. 객실과 식음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의 경우 객실 매출 및 식음 매출을 구분하여 위 기준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7. 적립된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의 가치를 가집니다.

8. 포인트는 회원 가입 이후 결제한 금액에 대해 적립 가능하며, 회원 가입 이전에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소급하여 적립되지 않습니다.

9. 1개의 객실에 회원 2인 투숙 시, 실제 투숙한 예약 명의자 회원 1인에 한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10. 회원은 동일한 날짜에 최대 3개의 객실에 대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객실이 회원 명의로 예약되어야 하고, 그 중 한 객실에 회원이 투숙해야 하며 해당 회원이 직접 결제한 객실인 경우에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11. 포인트의 1회 적립 한도는 없습니다.

12.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포인트 적립은 불가합니다.

13. 포인트는 결제일 익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14. 회사는 멤버십 프로그램 포인트가 누락되거나 잘못 적립된 경우 이를 수정하여 재적립 합니다.

15. 회원이 멤버십 카드 등을 제시하지 않아 포인트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 결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멤버십 홈페이지의 포인트 조정신청 메뉴 또는 적립요청서를 통해 누락된 포인트에 대한 적립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결제증빙 첨부 필수)

16.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취소 또는 사용정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17. 적립된 포인트는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7조 포인트 사용

1.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1포인트(1원의 가치)부터 해피슬립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2. 포인트 사용을 위해서는, 멤버십 카드와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제시 후 포인트 사용의사를 표명해야 합니다.

3. 사용한 포인트는 포인트 사용 즉시 회원 계정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4. 차감된 포인트는 반환이 불가합니다.

5. 적립된 포인트는 해피슬립 이외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8조 포인트 소멸

1.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5년째 되는 해의 말일에 소멸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5월 9일에 적립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2. 소멸된 포인트는 반환 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필수)

'해피슬립' 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23년 5 월 20 일 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이메일 , 전화번호, 쿠키 , 접속 IP 정보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가입 의사 확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DB정보 삭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양정민
이메일 : [email protected]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336.or.kr/국번없이 118)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인증 메일이 발송되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